허브나라소개 > 인사말

Welcome to Farm Herbnara

'안녕하세요! 평창 허브나라농원입니다!'


1993년 봄, "나이들면 시골가서 농사짓고 살자!"던 젊은 날의 약속,
우리 부부 나이 합쳐 100세 되던 해에 강원도 봉평 흥정계곡에
꿈의 씨앗을 뿌렸습니다.

서툰 농삿군 부부가 뿌린 씨앗이 꽃이 되고 나무가 되어
향기로운 정원으로 자랐습니다.

아름다운 꽃과 향기로운 허브, 푸른 나무 사이를 오가는 새들의 노래로
휴식이 필요한 여러분께 청량한 쉼터가 되도록
더욱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허 브 나 라 농 원
        이 호 순 , 이 두 이

'허브나라농원은...'

Happy 700 평창,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의 고장 봉평면에 위치한 허브나라농원은 1993년에 개장한 우리나라 최초의 허브를 테마로 한 관광농원입니다.  맑은 물 흐르는 흥정계곡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위치하여 자연이 제공하고 인간이 가꾸어 가는 자연친화적인 최고의 힐링가든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강원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농원 내에는 아름다운 정원, 유리온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허브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 진정한 휴식의 공간 허브나라펜션을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공간으로 허브박물관, 터키갤러리, 만화갤러리 등의 시설이 있으며 야외공연장 별빛무대에서는 이문세, 노영심, 박정자, 이루마 님등의 공연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2008년 신지식농업인장을 수상, 허브의 재배에서 제품개발, 판매, 관광상품에 이르기까지 6차산업의 성공모델로서 새로운 농업의 지표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9년 환경부 체험생태관광지 20선(숲과 문화 생태계 부문)에 선정되어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관광지로서 인정받은 곳입니다.

개인과 단체 방문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실속있는 체험공간 허브나라에서의 행복한 추억만들기에 동참해보세요!